Rumored Buzz on 파타야 유흥

가라오케 : 파타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밤문화 중 하나인데요.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에서 술과 노래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초이스를 보시거나 픽업이 가능합니다.

소이카우보이는 아속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골목의 양쪽으로 아고고바 가게들이 있습니다 두 곳 모두 태국유흥으로 유명한 곳이며 꼭 한번쯤을 들려볼만한 가치가 있는 태국유흥지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타야밤문화, 그중에서도 파타야유흥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플레이걸즈 아고고 부아카오는 예전에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친숙한 곳은 아니였습니다.

태국어로 푸잉은 여성을 뜻하는 태국말입니다. 남자는 here 푸차이, 직업여성으로 일하는 여자는 워킹걸, 알바 형태로 가끔 밤일을 하는 여자를 반간인입니다.

왜 이런말을 하냐? 태국 사람들은 약속을 어기고 거짓말하는게 그냥 습관입니다.

풀빌라에서 진행하는 풀빌라 파티 수위는 누구나 그리던 그 것 올탈이지 뭐

또한 소이혹은 어느정도 서양 스타일의 맞춰져있는 업소들이 많아서 호불호가 갈리는 유흥거리라고 할수있습니다.

- 판다 : 판다 클럽. 파타야 워킹걸 일터. 더피어가 시설노후와 비좁아터져 푸잉들이 옮기기 시작.

Bangkok’s gay nightlife scene is celebrated for its openness, range, and Vitality. here are some explanations why it really is noteworthy:

라이브 공연: 고고바나 카바렛쇼 등 다양한 라이브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태국은 주류 판매 시간이 따로 있습니다. 물론 동네 슈퍼는 그냥 팔기도 합니다.

주의하실 점으로는 소이카우보이나 나나플라자나 레이디보이들이 있는 아고고바들도 있으니 너무 놀라지는 마시고 태국의문화정도로 생각하시고 한번쯤 구경해보시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